테키테크 TEKITECH

오늘도 삽질이구나 본문

그리고/sido

오늘도 삽질이구나

TEKI 2021. 9. 22. 23:41

오늘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을 빙빙 돌아가느라 애를 먹었다. 이런 기분을 아이패드와 함께 그림으로 승화해보았다.

 

삽질한 기분을 그려보았다고 했더니 이건 그냥 삽을 든 농부 같다고 한다.

모자를 벗겨주고 머리카락을 만들어주었다.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글씨도 써주었다.

 

 

이제 좀 귀엽다 :P

이거 그리겠다고 프로크리에이트 기능을 혼자 공부했다. 레퍼런스, 마스크, 알파 채널 잠금, 등등...

문서에 서명할 때나 쓰던 프로크리에이트가 이제야 제 값을 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.

반응형
Comments